Pages

Sunday, August 2, 2020

[핫이슈클릭] 화제의 영상,아기를 아빠에게 맡기면 안되는 이유 - KNN

sakonsahom.blogspot.com

{앵커:
세계 곳곳의 화제의 영상을 만나보는 시간이죠, 핫이슈클릭입니다.
아기를 아빠에게 맡기면 일어나는 일이라는 사진들이 인기를 끌었었죠,
바로 이런 모습들 때문이라고 합니다.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

흔히들 아빠에게 아기를 맏기면 안된다고 하죠, 바로 이런 일이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곤히 잠든 아기 머리 위로 빵을 쌓기 시작하는 이 남성. 아기는 그것도 모르고 정말 깊게 잠이 들었는데요,

빵에서 그치지 않고 마쉬멜로우 탑까지 쌓는 동안에도 아기는 깨지 않습니다.

이 부부는 깊게 잠든 아기를 보자 이런 장난이 떠올랐고요, 영상으로 남겼다고 하는데요,

정말 사랑스러운 가족의 모습이네요!

동물 애호가인 이 남성 주변으로 모인 벌새들!

사람이 무섭지도 않은지 이 남성 얼굴에 있는 꽃 모형으로 연신 부리를 갖다댑니다.

자세히보니 저 꽃 모형 안에는 꽃의 꿀이 들어 있네요!

고든은 이 사랑스러운 장면들을 영상으로 담았는데요,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고 얼굴로 모인 벌새들의 모습이 정말 신기하네요!

{앵커: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코로나 19 때문에 마음 놓고 물놀이하기도 어려운 게 요즘입니다.

이런 가운데, 땅 위에서 서핑하는 장면을 담은 남성이 있는데요, 다음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코로나 19 때문에 바닷가에서 서핑을 즐기기 어려운 요즘인데요,

집 앞마당에서 서핑을 하는 듯한 영상을 찍는 남성이 화제입니다.

바다를 그리워하던 슬라바는 집에서 서핑을 재현하기로 했는데요,
친구의 도움으로 슬라바는 파란 시트와 스케이트보드를 잡고 마치 서핑을 하는 듯한 모습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슬라바가 조만간 바다에서 진짜 서핑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3m가 훌쩍 넘는 도구를 이용한 이 남성 보트 뒤에 매달려 수상스키를 선보입니다.

크리스토퍼는 미네소타의 하틀리 호수 주변에서 물놀이를 했는데요, 이렇게 도구를 이용한
수상스키 기록은 기존의 기네스 기록을 비공식적으로 깬 것이라고 하네요!

그냥 수상스키도 균형을 잡기가 어려운데, 저렇게 높은 곳에서도 남다른 균형감을 뽐내는
크리스토퍼! 정말 대단하네요!

천장에 매단 밧줄에 목을 의지한 채 빙글빙글 도는 이 여성!

서커스를 하는 알렉산드라입니다.

그녀는 집에서 뿐만 아니라 12미터 높이에서도 똑같이 공중 회전을 하는데요,

탄성만 나오는 균형감각입니다.

이 영상을 보면서 혹시 나도 할 수 있을까 하는 무모한 도전은 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전문가인 알렉산드라도 이 묘기를 수행하는 데 2년이 걸렸다고 하네요!

{앵커:코로나 19의 세계적인 확산세가 잡히지 않는 요즘에도, 다양한 시도를 하면서
웃음을 잃지 않는 사람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었네요!

다음주 이 시간에도 귀엽고 신기한 영상들로 찾아올게요! 지금까지 핫이슈클릭 조문경이었습니다. }

Let's block ads! (Why?)




August 03, 2020 at 04:28AM
https://ift.tt/2DcLMcN

[핫이슈클릭] 화제의 영상,아기를 아빠에게 맡기면 안되는 이유 - KNN

https://ift.tt/3hkN7x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