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대표 이상호)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0 십일절 페스티벌’이 네번째 날을 맞아 신차 출시 기념 기획전, 라이브방송, 브랜드사 단독상품 등으로 다양한 쇼핑의 재미를 선사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은 새벽부터 ‘갤럭시A31 자급제폰’, ‘나이키 에어 조던4 레트로’, ‘셀린느 트리오페 캔버스 버킷백’ 등이 예약구매 마감됐다.
‘임영웅 차’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쌍용차의 신차 ‘올 뉴 렉스턴’이 이날 첫 공식 출시를 기념해 십일절 페스티벌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적용 할 수 있는 20만원 할인쿠폰을 10만원에 판매하고 선착순 1천명에게 SK페이 포인트 10만 포인트 리워드, 출고고객 11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쌍용어드벤쳐 캠핑키친세트도 증정한다.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1일부터 11일까지) 중 11번가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쌍용차 프로모션 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쌍용차 ‘티볼리에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오전 11시 ‘푸드장&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하는 라이브방송에는 가짜사나이2기에 출연했던 인기 운동 유튜버 ‘운지기’(지기TV)가 출연해 부위별 미국산 냉장 소고기를 소개하고 먹방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5% 할인(최대 3만원)쿠폰을 제공한다.
오후 2시에는 지난 9월 하루 5억원 판매고를 올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동원 참치해체쇼’의 앵콜쇼가 진행된다. 지난 9월 40kg 보다 사이즈가 더 커진 50kg의 생참치를 참치해체 전문가가 직접 절반으로 해체해 각 부위별로 설명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동원참치 아이스큐브, 통뱃살, 참치캔 등 대표상품들을 최대 19%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라이브방송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JBP 맺은 주요 브랜드사와의 단독 상품도 주목할 만 하다. ‘한샘’과 단독으로 기획해 이번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에 11번가에서 최초로 런칭한 ‘한샘 티오 그로우 일반책상 세트’는 사전예약가 19만8천원에 판매한다. 고객들의 니즈와 피드백을 반영한 상판 사이즈와 편안한 각도조절 기능 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감성적인 뉴트럴 베이지 컬러를 입힌 ‘한샘 샘키즈 수납장’도 오는 6일 사전예약을 통해 특가 공개할 예정이다.
오후 7시에는 ‘한샘’ 라이브방송을 통해 2020년 신상품인 ‘엠마 테일러 천연면피가죽 4인용 소파’를 쿠폰 적용가 79만원대에 판매하며 방송 시간 구매 고객에게는 테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올 한해 긴밀한 협업을 꾸준히 이어온 ‘아모레퍼시픽’과 단독으로 기획한 ‘11번가 X 아이오페 스템3 3종 기획세트’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스템3 앰플, 소프너, 에멀젼 등으로 구성해 11만원대에 5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관련기사
그 외 다양한 제조사와의 공동기획 상품들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예약구매 할인으로 판매한 11번가 단독기획 즉석밥 ‘갓반’은 준비한 물량 3천개를 빠르게 완판했다. 예약구매를 통해 11번가와 악기브랜드 ‘다이나톤’이 공동으로 기획해 단독 론칭한 프리미엄 디지털 피아노 신규모델(ST220)을 정가 대비 43% 저렴한 가격인 84만9천원에 판매한다.
하루 4번(오전11시, 오후3시, 오후7시, 오후11시) 진행하는 타임딜에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 숙박권', '파타고니아 후드티' 등 인기상품들이 대거 나온다. 11번가는 오는 11일까지, 온국민 온택트(Ontact) 쇼핑 축제, ‘2020 십일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https://ift.tt/3kZ1dG0
과학/기술
No comments:
Post a Comment